THE SMART TRICK OF 타임핀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타임핀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타임핀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처음 몇 번은 시간을 더하거나 빼고 미러링하는 데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그루브를 얻으면 앱에서 제공하는 보안 수준이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아이러니한 점은 삶/생명이 자신의 아들에 전혀 무관한데에 반해 부성애를 가진 모습을 보이는데, 삶/생명은 이름그대로 생명을 창조하는자고 그러기에 모든 생명은 사실상 자신의 자녀라고 볼 수 있어 굳이 아들에게 모성애가 느껴지지 않은듯 하다.

이 애니메이션 특유의 독특한 그림체는 본작의 감독인 펜들턴 워드의 솜씨라고 한다. 그림체가 심플함(밑그림 원고는 한국에서 담당하고 있다)에도 불구하고 표정변화가 극단적인 게 묘미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인터넷 커뮤니티가 있으며, 픽시브, 디비언트아트 등 그림 커뮤니티에서도 관련 키워드를 찾아 소통할 수 있다.

참고로 이름을 바꾼 이유가 재밌는데, 그냥 펜들턴 워드 본인이 자기 이름이 아이들의 청바지나 티셔츠 등 캐릭터 상품에 떡하니 박히는 게 싫어서 그랬던 거라고.(...)

머리 쓰는 일을 좋아하지는 않으나, 때때로 놀라운 꾀를 내거나 임기응변을 발휘하여 도무지 힘으로는 감당할 수 없는 큰 위기를 넘기는 일이 많다.

레고 디멘션즈 시리즈에서 피규어로 핀, 제이크, 비모, 울룩볼룩 공주가 제품으로 나왔다.

이들 에피소드들은 본편에서 미처 회수하지 못한 떡밥들과 과거 및 미래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고, 대부분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팬 서비스 수준의 컨텐츠이기 때문에 본편 시청 후 보는 것이 좋다.

"라고 말하는데 이는 전술했듯 리치가 골브처럼 '혼돈'을 바라는 존재이기에, 리치가 골브의 추종자이기에 이런 말을 한 것으로 보인다.

작품에 참여한 성우에는 제러미 셰이다(핀 역), 존 디마지오(제이크 역), 톰 케니(얼음대왕 역), 힌든 월치(버블검 공주 역), 올리비아 올슨(마르셀린 역) 등이 있다. 제작자 워드는 직접 여러 등장인물을 맡았는데, 대표적으로 울룩불룩 공주가 있다. 전 스토리보드 아티스트인 니키 양은 핀과 제이크의 비디오 게임기인 비모와 제이크의 여자 친구 무지개콘 역할을 맡았다.

포탈이 넓어지고 우주선이 당기는 힘에 안간힘을 다하나 결국은 견디지 못하고 변이한 팔은 풀의 검과 함께 끊어지고 풀 덩어리 상태로 윗옷과 함께

초반에는 핀과 제이크 사이를 갈라놓으려는 악당 캐릭터들을 통해 우정의 소중함을 다뤘고, 타임핀 후반부로 갈수록 생존주의, 특정 인물의 성장, 가정의 소중함 등을 주제로 하는 것도 눈여겨 볼 만하다.

또한 선천적으로 바다에 대한 엄청난 공포감을 지니고 있다. 이 공포라는 게 단순 심해공포증을 뛰어넘어 고작 한방울 바닷물이 얼굴에 튀었을 뿐인데 발광하면서 굴렀을 정도였다.

이러한 이유와 관계는 없지만 국내에서는 카툰네트워크에서 개봉하여, 종영 전까지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다. 각종 캐릭터 상품은 물론, 미 애니중에선 드물게도 국내에 극장판 상영까지 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종영된지 몇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코어한 팬층이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Report this page